국내 요즘 독서실 근황
페이지 정보

본문
아, 이건 좀...
굳이 이렇게까지 할 필요 있을까....?
굳이 이렇게까지 할 필요 있을까....?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ONEGAME님의 댓글
독특하군요




















tukku8474님의 댓글
힘들게 하시네요

Rock4416님의 댓글
저 정도는 되어야 제대로 공부하긴 하지. 옛날엔 독서실 다닌다고 하고서는 맨날 군것질 하고 친구들이랑 놀더만











guest000님의 댓글
아니 뭐 관리 원하는 사람이면 좋겠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