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이번 늑대사건 ㄹㅇ 이해 안되는거
페이지 정보

본문
늑대는 땅굴파서 나왔었네 ㅋㅋ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Cocoring님의 댓글
그만늘어나라



ONEGAME님의 댓글
나중에 곰 어떻게 하려나


Terrypark님의 댓글
이러다가 또 어떤 병신같은 공무원이
늑대 복원 호랑이 복원 이러면서 야생에 풀어놓는거
아닌가 몰라! 공무원이라면 충분히 가능한 이야기





Rock4416님의 댓글
반달곰 저건 확실히 사업 잘못 했음.





kkong1a1님의 댓글
진짜 무섭네 ㄷㄷ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