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입사 3일 전 입사 취소 통보한 합격자 문제없다 vs 예의 없다
페이지 정보

본문
뭐 미통보 당하고싶다고?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gugugaga님의 댓글
저게 나쁘다면 다른 회사 지원한 사람을 뽑지 말아야지




ONEGAME님의 댓글
당일도 아니고 사흘전에 했으면 그나마 다행 아닌가요










Terrypark님의 댓글
저 정도면 최고의 예의를 다한 면접자구만
악담하기 전에 니들회사 복지 잦같은걸 생각해라



Rock4416님의 댓글
입사 당일 한 두시간 하고 말도 없이 나가는 경우도 있는데 뭐 저정도면...



goijdlkfjlk님의 댓글
3일전이면 이해불가능한건 아니지 않나



kkong1a1님의 댓글
괜찮은거 아닌가


guest000님의 댓글
아니 저정도면 할만큼 한거 아닌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