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씨발씨발 선생들 "가만히 있으면 안 덥다" 이 말이 좆같았던 이유
페이지 정보

본문
ㅇㄱㄹㅇ ㅋㅋㅋㅅㅂ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Cocoring님의 댓글
말이안돼지요






Terrypark님의 댓글
형편 어려워서 등록금 늦게 낸다고
반애들 다 있는데서 빠따치는 선생들
진짜 잦 같았지

로또당첨되고싶다님의 댓글
아니 진짜 덥다고 ㅅㅂ



Rock4416님의 댓글
전형적인 아프니까 청춘이다 케이스




goijdlkfjlk님의 댓글
개소리를 싸질러도 그걸 뭐라하는사람이 없는 시대였으니까



kkong1a1님의 댓글
요즘은 잘 틀어주려나



guest000님의 댓글
이건 진짜 ㅈ같았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