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계산시 잔돈은 뻬주는게 맞다 vs 잔돈은 돈아님? 안빼준다
페이지 정보

본문
(대충 호이가 ~~ 둘리가~~ 어쩌고 하는 글)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Cocoring님의 댓글
갑자기 왜빼준다고생각하지







ONEGAME님의 댓글
참 어처구니 없어요









Terrypark님의 댓글
당연하다는듯 빼라고 하는게 웃기네
니 월급도 우수리 떼고 주면 되는거지?





Rock4416님의 댓글
20만원 쓰긴 했으니 사장이 걍 해줄려면 해줄 수도 있는데 저렇게 말하면 협박이잖아...





cnrtlsen7님의 댓글
현찰이면 모를까 왜 빼줌

goijdlkfjlk님의 댓글
가는말이 고와야

dusskfflrl님의 댓글
사진대로 말 좀 곱게하지...



kkong1a1님의 댓글
참 힘들게도 산다 ㅋㅋ


guest000님의 댓글
뺴줄법 하긴 한데 그걸 손님이 요구하는건 좀 아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