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조선식 사치의 기준
페이지 정보
본문
백자만해도 만들기 빡센거라던데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ONEGAME님의 댓글
아 정말로 쉽지만은 않은 일이지요








preesocial님의 댓글
갓 만들기 개빡세네




goijdlkfjlk님의 댓글
글만봐도 어지럽네


sugar110님의 댓글
한복 마저도 실밥 뜯고 빨래하고 다시 바느질 한다고 들었는데





Terrypark님의 댓글
어차피 빨래 지들이 직접 안하니까 흰옷을 입은거지



guest000님의 댓글
티 안나면서 고급져야하다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