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남자는 다 애다
페이지 정보
본문
남자들한테 '어른스럽지 않다'고 하는 건 부적절합니다.
남자는 어른이 아닙니다.
왜냐면 그놈들은 어릴때부터 15년이 지나도 카드게임이나 스매시 브라더스나 마리오 카트 같은 거로 진지하게 불타오르거든요?
게다가 원피스 이야기도 아직 하거든요?
그것도 모자라 포켓몬 이야기를 하는 놈도 있거든요?
어른일리가 없잖아요.
남자는 어른이 아닙니다.
왜냐면 그놈들은 어릴때부터 15년이 지나도 카드게임이나 스매시 브라더스나 마리오 카트 같은 거로 진지하게 불타오르거든요?
게다가 원피스 이야기도 아직 하거든요?
그것도 모자라 포켓몬 이야기를 하는 놈도 있거든요?
어른일리가 없잖아요.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leafhesse님의 댓글
진짜 나이먹어도 하는짓은 똑같음

ONEGAME님의 댓글
게임이 무슨 질병도 아니고 참







Mindcontroler님의 댓글
너희도잖어 치

guest000님의 댓글
친구들 만나면 바로 어린애 되버리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