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마법소녀 vs 판다곰
페이지 정보
본문
진짜 무슨 컨셉인겨 이거
일본쪽 프로레슬링은 대놓고 개그로 가는 경기도 있다는건 들어봤는데 이건 ㅋㅋㅋㅋㅋㅋㅋ
일본쪽 프로레슬링은 대놓고 개그로 가는 경기도 있다는건 들어봤는데 이건 ㅋㅋㅋㅋㅋㅋㅋ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leafhesse님의 댓글
스킨끼고 게임한거같네


상어이빨속성의얼음강공메이드님의 댓글
존나재밌겠다


Takobell님의 댓글
멋있긴하네요

ONEGAME님의 댓글
움짤도 봤습니다




tti7isym님의 댓글
그냥 코스프레잖아 뭘 저 곰옷 입고 애당초 뭘 할수있어 바이럴용 경기 하나 했네 그냥


JINMOONDG님의 댓글
ㅋㅋ저런 병맛이 프로레슬링이긴하죠

qsxasdzxc님의 댓글
역시 일본이네요


sugar110님의 댓글
영상 없나 궁금 하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