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초밥 5개 20만원
페이지 정보
본문
어떻게 먹으라는거야 저건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ONEGAME님의 댓글
이건 좀 아닌거 같은데





gugugaga님의 댓글
근데 저 정도에 20면 싼거 아님?


ckthflmnbow님의 댓글
1개가 10인분인가




guest000님의 댓글
아니 근데 양념도 없이 저러면 맛없을거 같은데


sugar110님의 댓글
저걸 어찌먹으라고




sjwusgswi님의 댓글
배부르겠네

goijdlkfjlk님의 댓글
어그로용인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