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실수령 400의 현실적인 삶
페이지 정보
본문
그래도 400이나 버네..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ONEGAME님의 댓글
크게 낭비는 없는데...
월세 관리비 가 크군요

Kimjae93님의 댓글
그래도저금많이하네













gugugaga님의 댓글
130이나 모으면서 돈없던 소리는 뭐지



Terrypark님의 댓글
요즘은 지방이라고 싸지 않음





qsxasdzxc님의 댓글
알차게 쓰신거 같은데요



JINMOONDG님의 댓글
400벌어도 남는게 없다니..

guest000님의 댓글
월세 관리비 100만원.... 존나 크긴 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