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미용대상으로 강아지 입양하고 파양하는 쓰레기 ㄷ
페이지 정보
본문
별의별 미친놈이 다있네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ektldhkTek님의 댓글
이건 너무하네


ONEGAME님의 댓글
어떻게 이런 생각을 하지


guest000님의 댓글
진짜 개쓰레기네...연습용이였던거잖아











equilibrium님의 댓글
아니 무슨 생각으로? ㅁㅊ




leafhesse님의 댓글
저건 좀 심하네

















Rock4416님의 댓글
저런 건 신상공개 좀 해라






Terrypark님의 댓글
쓰레기인데다 손재주도 없네
인생살이 난이도 하드코어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