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전 주인은 널 관상용으로 키웠겠지. 하지만 난 달라"
페이지 정보

본문
고사리 맛있지.
비빔밥에 넣어 먹어도, 살짝 데친 고사리도 맛있지만,
무엇보다도 삼겹살 구울때 같이 구우면 정말 맛있지 ㅎ
비빔밥에 넣어 먹어도, 살짝 데친 고사리도 맛있지만,
무엇보다도 삼겹살 구울때 같이 구우면 정말 맛있지 ㅎ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leafhesse님의 댓글
개맛있겠네







헬태식이돌아왔구나님의 댓글의 댓글
ㄴㄴ 고사리 데치고 말리기를 여러번 해야 독이 사라짐




헬태식이돌아왔구나님의 댓글의 댓글
서양에선 독초라고 절대 안먹습니다 ㅎ





헬태식이돌아왔구나님의 댓글의 댓글
공짜...긴 한데, 데치고 말리고를 꽤 여러번 해야 하긴 하죠 ㅎㅎ


헬태식이돌아왔구나님의 댓글의 댓글
그거 진짜 개맛있음.
삼겹살 기름을 고사리가 사악 머금으면 풍미가 달라짐 ㅎ







guest000님의 댓글
저렇게 생겼구나...






Rock4416님의 댓글
고사리는 좀 별로인데







Terrypark님의 댓글
전세계에서 고사리는 한국인들만 먹지 않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