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미국인은 미터법을 모른다
페이지 정보

본문
음... 그러니까, 가슴으로는 몇개를 쌓아야 하지?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dododochi님의 댓글
빅맥이라.. 키가 큰건지 작은건지 알수가 없다


ONEGAME님의 댓글
쉬운 단위를 두고 어려운 단위로











guest000님의 댓글
단위가 빅맥인건 지리네





Rock4416님의 댓글
가슴버거다!





pp0p0pp0님의 댓글
단위는 한번 머리에 박히면 잘 안바껴......
새로운 세대가 바뀐 단위를 학습하면서 변하는것 같아....








leafhesse님의 댓글
빅맥 28개는 씹 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