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월급만 가지고 내집마련을 할 수 있다는 일본 회사
페이지 정보
본문
키엔스(keyence*)
급여가 괜찮으니까 살인적인 격무도 뭐 어쩔수없지 싶은 심정이지만
키엔스 급료의 3분의 1만 주면서
키엔스급으로 일을 시키는 회사가 꽤 있다는게
더 위험하다.
(*20대에 집을 짓고 30대에 묘비를 세울 수 있다는 소문이 도는 전자 장비 회사)
급여가 괜찮으니까 살인적인 격무도 뭐 어쩔수없지 싶은 심정이지만
키엔스 급료의 3분의 1만 주면서
키엔스급으로 일을 시키는 회사가 꽤 있다는게
더 위험하다.
(*20대에 집을 짓고 30대에 묘비를 세울 수 있다는 소문이 도는 전자 장비 회사)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ckthflmnbow님의 댓글
집 사기 전에 과로사인가

guest000님의 댓글
많이 주지만 개빡센가보네












Rock4416님의 댓글
돈 많이 주면 뭐하냐 과로사 하잖아

















leafhesse님의 댓글
얼마나 그렇길래


ektldhkTek님의 댓글
장난아닌가 보군요


Terrypark님의 댓글
돈 조금 주면서 과로시키는 헬조선 회사도 많은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