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국장 근황
페이지 정보

본문
난!잘모르겠는데 그렇게 안좋음?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두려움은딸쳐버려님의 댓글
삼닉빼고는걍시발임ㅋㅋㅋ












ektldhkTek님의 댓글

Rock4416님의 댓글
오히려 너무 위험하던데 환율 오르고 반도체도 일부 빼고는 죄다 내려가더라 너무 거품이야




jameskim님의 댓글
반도체만 미쳤음












leafhesse님의 댓글
현대 요즘 저정도라고?









아니이게진짜에요님의 댓글
올랐다 내렸다

Terrypark님의 댓글
반도체 원툴국가인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