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에서 판다는 '버티컬 마우스' > 유머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유머 게시판

국내 다이소에서 판다는 '버티컬 마우스'

페이지 정보

본문

어....? 완전 개이득인데....?

근데, 버티컬 마우스로 개임하면 더 잘되려나?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profile_image

사가라님의 댓글

no_profile 3 사가라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저거 볼때마다 신기했는데

profile_image

후키님의 댓글

no_profile 8 후키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버티컬 손목 건강에 좋음

profile_image

내아이디돌려내어떻게올린레벨님의 댓글

no_profile 1 내아이디돌려내어떻게올린레벨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진짜 다이소는 신이다

profile_image

술마님의 댓글

no_profile 3 술마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가성비인가 부드럽게 움직일려나

profile_image

마징커님의 댓글

no_profile 4 마징커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불편할거 같은데 아닌가봐요

profile_image

125613님의 댓글

no_profile 9 125613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다이소가 가성비는 확실하지

profile_image

iwohjrsd님의 댓글

no_profile 3 iwohjrsd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아니 버티컬을 다이소에서 판다고? 질러볼까

profile_image

IOOIOOI님의 댓글

no_profile 5 IOOIOOI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일부는 다이소보나 알리가 더쌈
다이소보다 품질도 더 좋은것도 있음

profile_image

헬태식이돌아왔구나님의 댓글의 댓글

no_profile 7 헬태식이돌아왔구나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근데 알리는 벽돌 가챠 복불복 아님?

profile_image

내꺼내꺼님의 댓글

no_profile 4 내꺼내꺼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저런건 막상 사러가면 없던데

profile_image

디오야님의 댓글

no_profile 3 디오야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불편할거 같은데

profile_image

망할백수님의 댓글

no_profile 4 망할백수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역시 가성비의 다이손가

profile_image

살아만남자님의 댓글

no_profile 5 살아만남자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손목 건강에 좋음

profile_image

호를레이호님의 댓글

no_profile 7 호를레이호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홀리 몰리

profile_image

zero100님의 댓글

no_profile 4 zero100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다이소는 전자 제품은 좀 별로였음.... 누가 봐도 싸게 만들 수 있는 게 아니면 믿는 거 아님...

profile_image

plm8님의 댓글의 댓글

no_profile 3 plm8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이게 맞긴함 ㅋㅋ

profile_image

meion님의 댓글

no_profile 4 meion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역시 다이소네요

profile_image

백통님의 댓글

no_profile 11 백통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별별 것이 다 있긴 하군요.

profile_image

LoFl404님의 댓글

no_profile 1 LoFl404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5천원은 진짜 가성비네요

profile_image

Cocoring님의 댓글

no_profile 3 Cocoring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역수출이네

profile_image

달동네님의 댓글

no_profile 6 달동네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다이소엔 없는 게 없서요

profile_image

디기딕님의 댓글

no_profile 1 디기딕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다이소가 은근히 가성비

profile_image

구구콘님의 댓글

no_profile 3 구구콘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역시 다이소

profile_image

Heudijrhw님의 댓글

no_profile 3 Heudijrhw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다이소 이상함

profile_image

ffdhfgj님의 댓글

no_profile 4 ffdhfgj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다이소 신기하네

profile_image

magrit님의 댓글

no_profile 2 magrit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음 괜찮으려나

profile_image

critime님의 댓글

no_profile 4 critime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도매가로 들여오나보네

profile_image

nova님의 댓글

no_profile 5 nova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다이소는 대단하네

profile_image

한방님의 댓글

no_profile 4 한방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짤에만 눈이 가네여

profile_image

괴기강철남님의 댓글

no_profile 4 괴기강철남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도매가면 좀 싼가

profile_image

아스테리오스님의 댓글

no_profile 3 아스테리오스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역시 다이소십니다.

profile_image

로또당첨되고싶다님의 댓글

no_profile 3 로또당첨되고싶다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역시 다이소야

profile_image

Gcguhvvh님의 댓글

no_profile 3 Gcguhvvh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역시 다이소

profile_image

나라크튜님의 댓글

no_profile 3 나라크튜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다이소 좋긴한데 전자제품은좀

profile_image

내계정어디님의 댓글

no_profile 2 내계정어디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역시 다이소야

profile_image

너와집집님의 댓글

no_profile 4 너와집집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짤 꼴리네요

profile_image

ㅡㅁㅡ님의 댓글

no_profile 6 ㅡㅁㅡ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다이소가 일은 잘해

profile_image

벌린마음님의 댓글

no_profile 2 벌린마음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역시 다이소야.

profile_image

김바람님의 댓글

no_profile 3 김바람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환율역전세계 ㄷㄷ

profile_image

탐정의왕님의 댓글

no_profile 1 탐정의왕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서민의 희망

profile_image

likilqori님의 댓글

no_profile 2 likilqori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버티컬은 게임용은 아니지. 근데 왜 저렴하냐 ㅋㅋ

profile_image

참새05님의 댓글

no_profile 4 참새05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다이소

profile_image

아름다운세상님의 댓글

no_profile 11 아름다운세상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완전 비슷한걸로 유선으로 쓰고 있습니다
식질하는데 좋다고들 하는데...장난 삼아 오래 써보니
중독되서 되돌리기 힘들어졌음...

profile_image

라카루님의 댓글

no_profile 3 라카루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보통 마우스랑 뭔 차이일려나

profile_image

Yuzuriha님의 댓글

no_profile 7 Yuzuriha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적응하는 시간이 필요할듯

profile_image

으어아어님의 댓글

no_profile 6 으어아어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이건뭐지 일반이랑다른가

profile_image

세자님의 댓글

no_profile 3 세자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가성비좋네

profile_image

진영님의 댓글

no_profile 3 진영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써보면 알겠죠 가성비인지

profile_image

anjwl님의 댓글

no_profile 4 anjwl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역시 다이소

profile_image

피날레로님의 댓글

no_profile 3 피날레로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저거 떼오는거 1천원도 안할걸

profile_image

guest000님의 댓글

no_profile 8 guest000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다이소가 ㄹㅇ 만물상이긴 함

profile_image

Terrypark님의 댓글

no_profile 3 Terrypark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다이소 전자제품은 몇번 정상으로 작동하다 안됨
1회용으로 쓰려면 추천

profile_image

웰웰님의 댓글

no_profile 7 웰웰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버티컬은 사무용. 게임하기에는 좀 안맞음.

profile_image

오케바리님의 댓글

no_profile 4 오케바리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알리보다 싸다고?

profile_image

qWAETHJ님의 댓글

no_profile 3 qWAETHJ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불편할것같은데 ㄷㄷ

profile_image

castle님의 댓글

no_profile 3 castle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뭔가 신비한 다이소 답달지...

profile_image

awe12996님의 댓글

no_profile 1 awe12996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버티컬 쓰다가 일반마우스 못씀

profile_image

개그님의 댓글

no_profile 3 개그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손목 관절에 무리가 적죠...

profile_image

보리왕자님의 댓글

no_profile 4 보리왕자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버티컬은 도저히 적응이 안 됨 ㅜㅜ

profile_image

june님의 댓글

no_profile 4 june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하나 구매 해얒.~

Total 5,529건 223 페이지
유머 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추천 날짜
201 해외 3 H스토리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290 0 03-12
200 국내 no_profile 4 10777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327 0 03-12
199 해외 no_profile 4 10777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346 0 03-11
198 국내 no_profile 7 헬태식이돌아왔구나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467 0 03-11
열람중 국내 no_profile 7 헬태식이돌아왔구나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427 0 03-11
196 국내 no_profile 6 닉변이되는거였어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383 0 03-11
195 국내
신종 어그로 댓글 52
no_profile 6 닉변이되는거였어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292 0 03-11
194 국내 no_profile 4 10777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310 0 03-11
193 국내 no_profile 4 10777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378 0 03-11
192 해외 no_profile 4 xasfg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278 0 03-11
191 국내 no_profile 3 Klarich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423 0 03-11
190 해외
성진국 호신술 댓글 60
no_profile 4 xasfg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322 0 03-11
189 해외 no_profile 7 헬태식이돌아왔구나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292 0 03-11
188 해외 no_profile 7 헬태식이돌아왔구나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325 0 03-11
187 해외 no_profile 2 deeper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302 0 03-11
186 국내 no_profile 7 헬태식이돌아왔구나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380 0 03-11
185 국내 no_profile 7 헬태식이돌아왔구나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387 0 03-11
184 해외 no_profile 44 나이팅게일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289 0 03-11
183 해외 no_profile 44 나이팅게일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363 0 03-11
182 해외 no_profile 44 나이팅게일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281 0 03-11
181 해외 no_profile 44 나이팅게일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320 0 03-11
180 해외 no_profile 44 나이팅게일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293 0 03-11
179 해외 no_profile 44 나이팅게일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280 0 03-11
178 해외 no_profile 4 xasfg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404 0 03-11

검색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주간 인기글

전체보기
  1. 1 (초스압) 옛 전여친이자 현 섹파와의 대화내역 7,818
  2. 2 유명 인플루언서의 뒷계정 6,422
  3. 3 서양 구미호 코스튬 (feat 여자없고 여우) 5,220
  4. 4 북유럽 하면 사우나지 4,977
  5. 5 Nocon74 4,905
  6. 6 난교가 꼴리는 이유 4,905
  7. 7 커플 스와핑 클럽에서 열정적인 3인조 여자친구가 다른 남자의 사정 도구가 되다 4,803
  8. 8 존나 자극적인 스시녀 4,384
  9. 9 교외에 차 몰고 나가서.... 4,274
  10. 10 방좀정리해달라는 레딧녀 4,172
  11. 11 Wc찾은 바이킹녀들 4,022
  12. 12 구슬팬티 입은 D컵녀가 안마기까지 써가며 하는 섹스 3,801
  13. 13 동안녀의 벗방 3,798
  14. 14 어디까지 넣어봤니? 3,625
  15. 15 스트립쳇에서 자위하는 귀여운 스시녀 3,598
  16. 16 완벽하고 거대한 가슴을 가진 전직 그라비아 아이돌의 집을 방문했어요. 그녀는 잡지 표지 모델이기도 했죠. 우리는 은밀하게 사랑을 나눴어요 3,467
  17. 17 샤워하고 일본 미녀 미나미 아이와 섹스 3,453
  18. 18 안경에 정장 까지 입은 OL녀가 침대에서.... 3,341
  19. 19 그래도 마지막까지 파밍한다 3,336
  20. 20 뒤치기 꼴리는 이유 3,236
  21. 21 더위를 이겨 내는 댄스 3,230
  22. 22 슌 수영복 개잘나왔네 3,212
  23. 23 예쁜 유부녀들만 따먹고 다니는.... 3,076
  24. 24 마치 작가님 코스프레 한거... 2,944
  25. 25 마왕님의 섹스 2,919
  26. 26 월드컵 섹스 2,912
  27. 27 합을 잘 맞추는 여자들과의 섹스 2,843
  28. 28 육덕 코스프레 2,697
  29. 29 티배깅(Tea-bagging)이란? 2,629
  30. 30 노콘74는 사랑입니다 2,579
  31. 31 가슴이 풍만한 L컵 여성은 남자를 두려워하지만 에로틱한 것에 관심이 많아 용기를 내어 그들을 만나러 갔다 2,578
  32. 32 동양계 포르노 배우가 백인 중년 아조씨와 떡을 치는..... 2,413
  33. 33 스마트폰 촬영으로 sns 벗방 하는 처자 2,405
  34. 34 그냥 퇴근을 기다리면서 2,378
  35. 35 누워만 있으면 알아서 다 해주는 히메 2,170

사이트 정보

회사명 : 헬카이브 농업협동조합
사업자 등록번호 : 없음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당신

접속자집계

오늘
42,231
어제
36,696
최대
58,954
Copyright © HELLKAIV.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