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조선시대 블루투스 예법 논쟁
페이지 정보
본문
상소문도 어차피 손으로 쓰는지 발로 쓰는지 모르니까 블투 받을 때 자세도 딱히 상관없지 않을까.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Terrypark님의 댓글
혼돈의 카오스가 펼쳐지네








Rock4416님의 댓글
그놈의 예법



guest000님의 댓글
예법이 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