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발골 전문가들이 즐겨 먹는 소고기 부위
페이지 정보

본문
음... 스테이크 먹고 싶어졌어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헬태식이돌아왔구나님의 댓글의 댓글
응? 나만 그래? 헬붕이라면 응당 그런 의식의 흐름을 보이는거 아님?

Terrypark님의 댓글
잡육 짜글이탕 맛있겠네









ONEGAME님의 댓글
다 특수부위라 가격이 좀 있지 않나요











Rock4416님의 댓글
양이 적으니 저렇게 짜글이로 하는 건가


guest000님의 댓글
와 잡고기 모아서 탕은 맛있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