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미처버린 생선 까스 근황!!!
페이지 정보

본문
광어가 지금 남는다는데 이제눈 회뿐만 아니라 생선까스 로 가공해파내!!!
비주얼!!!
비주얼!!!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guest000님의 댓글
와 근데 비주얼은 개맛있응거 같은데





novelhun님의 댓글
광어가 얼마나 많이 남아돌면 ㄷㄷ

ONEGAME님의 댓글
와 이거 먹어보고 싶네요





Mmmmm123456님의 댓글
살두께 폭력적이네








jojo7070님의 댓글
이야 광어값이 얼마나 떨어졌길레..

cnrtlsen7님의 댓글
고오급생선까스



ektldhkTek님의 댓글
이건 먹어보고 싶다




leafhesse님의 댓글
저거로 생선까스를 만들어???















Rock4416님의 댓글
광어는 그냥 회로 먹어



lIlIIIll11llIIIIIl님의 댓글
ㄷㄷ 지린다

HellkaiVmaster님의 댓글
이걸 이렇게 만든다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