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라틴어 1강
페이지 정보

본문
그치, 어차피 죽은 언어인데, 인삿말 같은 걸 배울 이유는 없긴 해 ㅋㅋㅋ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guest000님의 댓글
아니 저런걸 왜...





Rock4416님의 댓글
의외로 20세기 중반까지도 성직자들은 기도문 외울 때 라틴어로만 해야 했음











leafhesse님의 댓글
바티칸에서나 쓰이는 언어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