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이유식에 꿀은 타지마세요
페이지 정보
본문
저번에 딸아이 검진에서 보건사 분에게
'보툴리눔병의 위험이 있으니까 이유식에 꿀은 타지마세요'
라는 말을 듣고 하마터면
'우헤헤 실은 쇤네가 말이죠 유아 보툴리눔병의 발병 기구 연구를 해서 말이죠ㅋㅋ
장내 세포의 정착저항성이 있잖아요ㅋㅋㅋ
아포의 발아가ㅋㅋㅋㅋㅋ크흠'
이라고 말할 뻔 했지만 가까스로 참았다
'보툴리눔병의 위험이 있으니까 이유식에 꿀은 타지마세요'
라는 말을 듣고 하마터면
'우헤헤 실은 쇤네가 말이죠 유아 보툴리눔병의 발병 기구 연구를 해서 말이죠ㅋㅋ
장내 세포의 정착저항성이 있잖아요ㅋㅋㅋ
아포의 발아가ㅋㅋㅋㅋㅋ크흠'
이라고 말할 뻔 했지만 가까스로 참았다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lIlIIIll11llIIIIIl님의 댓글
오옹










guest000님의 댓글
전문가였네



Rock4416님의 댓글
찐 전문가잖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