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저게 고급 디저트라고??????
페이지 정보
본문
저건 좀 아닌데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Unknown320님의 댓글
와... 마케팅빨인지 아니면 여태 쌓아온 이름과 명성 빨인지 모르겠는데 진짜 미쳤네
원가 대비 매출 미쳤겠다.





lIlIIIll11llIIIIIl님의 댓글
아예?












ONEGAME님의 댓글
장인정신 으로 한땀한땀...




guest000님의 댓글
아니..저걸??





Rock4416님의 댓글
런던에서 저 가격이면 싼ㄱ ㅓ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