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게 고급 디저트라고?????? > 유머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유머 게시판

해외 저게 고급 디저트라고??????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no_profile 5 msn10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댓글 34건 조회 104회 작성일 26-06-24 22:15

본문

저건 좀 아닌데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profile_image

tria666님의 댓글

no_profile 4 tria666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이렇게 보면 장사하기 쉬워보임

profile_image

Unknown320님의 댓글

no_profile 3 Unknown320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와... 마케팅빨인지 아니면 여태 쌓아온 이름과 명성 빨인지 모르겠는데 진짜 미쳤네
원가 대비 매출 미쳤겠다.

profile_image

RedG님의 댓글

no_profile 3 RedG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이런거 보면 고급요리란건 사실 허영심이 많이 들어간거 아닐지 생각하게 됨

profile_image

굳굳님의 댓글

no_profile 4 굳굳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붕어빵이 너무 비싼데

profile_image

후키님의 댓글

no_profile 8 후키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미슐랭이라...유기농 밀가루에 유기농 버터를 넣었나?

profile_image

wwwera님의 댓글

no_profile 4 wwwera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저기 물가감안해도 좀 비싼것 같긴한데

profile_image

lIlIIIll11llIIIIIl님의 댓글

no_profile 4 lIlIIIll11llIII…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아예?

profile_image

필히스님의 댓글

no_profile 3 필히스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맛은잇겟네 달달하니

profile_image

화염님의 댓글

no_profile 3 화염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맛있긴할텐데 그돈씨생각나는건 어쩔수없을듯

profile_image

gqehag님의 댓글

no_profile 5 gqehag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그런가요

profile_image

Judasa님의 댓글

no_profile 3 Judasa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한국인은 그돈 주고 못 사먹어요

profile_image

책읽고있음님의 댓글

no_profile 5 책읽고있음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너무 과하다...

profile_image

MMoooMM님의 댓글

no_profile 3 MMoooMM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데코를 잘해놓고 돈 더 받는 느낌이네

profile_image

ben1님의 댓글

no_profile 9 ben1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붕어빵을 저렇게 팔아먹다니 대단하네요

profile_image

히키코모리님의 댓글

no_profile 3 히키코모리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저건에바인데 ㄷㄷ

profile_image

멋져도곤란님의 댓글

no_profile 7 멋져도곤란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어.. 같은 붕어빵인가

profile_image

은장도님의 댓글

no_profile 5 은장도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수입산인가 왜이리비싸

profile_image

서른근님의 댓글

no_profile 7 서른근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영국요리와 비교하면 붕어빵도 아주 맛있는 모양이군

profile_image

ONEGAME님의 댓글

no_profile 21 ONEGAME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장인정신 으로 한땀한땀...

profile_image

아무나님의 댓글

no_profile 4 아무나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작명센스군

profile_image

로티로님의 댓글

no_profile 2 로티로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런던이면 비싸겠지

profile_image

꿈꾸는자님의 댓글

no_profile 10 꿈꾸는자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역시 영국인군.

profile_image

guest000님의 댓글

no_profile 8 guest000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아니..저걸??

profile_image

하리보님의 댓글

no_profile 3 하리보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캬 3개 천원

profile_image

나는살아있다님의 댓글

no_profile 3 나는살아있다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너무 비싼데

profile_image

마우가의원님의 댓글

4 마우가의원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에반데 진짜로

profile_image

Jola님의 댓글

no_profile 5 Jola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비싼데... 보고 있으니 붕어빵이 먹고 싶다

profile_image

Rock4416님의 댓글

no_profile 25 Rock4416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런던에서 저 가격이면 싼ㄱ ㅓ지

profile_image

구구콘님의 댓글

no_profile 3 구구콘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붕어빵 ㅋㅋ

profile_image

Qwyrui님의 댓글

no_profile 3 Qwyrui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이런거 하지마

profile_image

nova님의 댓글

no_profile 5 nova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런던이라서 저 가격인거 같은데

profile_image

orami님의 댓글

no_profile 3 orami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너무 비싼데

profile_image

꾹밥님의 댓글

no_profile 3 꾹밥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너무하네 진짜

profile_image

NagaDie님의 댓글

no_profile 3 NagaDie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영국 자국 음식이 별로니까 저런게 미슐랭이 되네 ㅋㅋ

Total 5,529건 4 페이지
유머 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추천 날짜
5457 국내 no_profile 44 나이팅게일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167 0 06-25
5456 해외 no_profile 44 나이팅게일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99 0 06-25
5455 해외
최악의 술주정 댓글 41
no_profile 8 20250916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146 0 06-25
5454 해외 no_profile 8 20250916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153 0 06-25
5453 해외 19 81777711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147 0 06-25
5452 해외 19 81777711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157 0 06-25
5451 해외 19 81777711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143 0 06-25
5450 국내 no_profile 7 헬태식이돌아왔구나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258 0 06-25
5449 해외 no_profile 7 헬태식이돌아왔구나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162 0 06-25
5448 해외 no_profile 7 헬태식이돌아왔구나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199 0 06-25
5447 해외
라틴어 1강 댓글 28
no_profile 7 헬태식이돌아왔구나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130 0 06-25
5446 국내 no_profile 7 헬태식이돌아왔구나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144 0 06-25
5445 국내 no_profile 7 헬태식이돌아왔구나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149 0 06-25
5444 국내 no_profile 6 자게글은짤이필수라고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161 0 06-24
5443 국내 no_profile 6 자게글은짤이필수라고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174 0 06-24
5442 국내 no_profile 6 자게글은짤이필수라고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188 0 06-24
5441 해외 no_profile 6 자게글은짤이필수라고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144 0 06-24
5440 국내 no_profile 6 자게글은짤이필수라고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147 1 06-24
5439 해외 no_profile 5 msn10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105 1 06-24
5438 해외
형편없는 무기 댓글 26
no_profile 5 msn10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135 0 06-24
5437 국내 no_profile 5 msn10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98 0 06-24
열람중 해외 no_profile 5 msn10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105 0 06-24
5435 해외
와사비 초밥 댓글 27
no_profile 5 msn10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94 0 06-24
5434 국내 no_profile 5 msn10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83 0 06-24

검색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주간 인기글

전체보기
  1. 1 (초스압) 옛 전여친이자 현 섹파와의 대화내역 8,181
  2. 2 유명 인플루언서의 뒷계정 6,692
  3. 3 북유럽 하면 사우나지 5,170
  4. 4 난교가 꼴리는 이유 5,086
  5. 5 커플 스와핑 클럽에서 열정적인 3인조 여자친구가 다른 남자의 사정 도구가 되다 4,976
  6. 6 존나 자극적인 스시녀 4,533
  7. 7 교외에 차 몰고 나가서.... 4,391
  8. 8 방좀정리해달라는 레딧녀 4,336
  9. 9 Wc찾은 바이킹녀들 4,145
  10. 10 구슬팬티 입은 D컵녀가 안마기까지 써가며 하는 섹스 3,925
  11. 11 동안녀의 벗방 3,894
  12. 12 어디까지 넣어봤니? 3,743
  13. 13 스트립쳇에서 자위하는 귀여운 스시녀 3,682
  14. 14 완벽하고 거대한 가슴을 가진 전직 그라비아 아이돌의 집을 방문했어요. 그녀는 잡지 표지 모델이기도 했죠. 우리는 은밀하게 사랑을 나눴어요 3,549
  15. 15 샤워하고 일본 미녀 미나미 아이와 섹스 3,538
  16. 16 안경에 정장 까지 입은 OL녀가 침대에서.... 3,422
  17. 17 그래도 마지막까지 파밍한다 3,421
  18. 18 뒤치기 꼴리는 이유 3,414
  19. 19 슌 수영복 개잘나왔네 3,347
  20. 20 더위를 이겨 내는 댄스 3,311
  21. 21 예쁜 유부녀들만 따먹고 다니는.... 3,263
  22. 22 마치 작가님 코스프레 한거... 3,117
  23. 23 월드컵 섹스 3,048
  24. 24 마왕님의 섹스 3,027
  25. 25 합을 잘 맞추는 여자들과의 섹스 2,917
  26. 26 육덕 코스프레 2,779
  27. 27 티배깅(Tea-bagging)이란? 2,722
  28. 28 노콘74는 사랑입니다 2,682
  29. 29 가슴이 풍만한 L컵 여성은 남자를 두려워하지만 에로틱한 것에 관심이 많아 용기를 내어 그들을 만나러 갔다 2,681
  30. 30 스마트폰 촬영으로 sns 벗방 하는 처자 2,554
  31. 31 동양계 포르노 배우가 백인 중년 아조씨와 떡을 치는..... 2,512
  32. 32 그냥 퇴근을 기다리면서 2,477
  33. 33 누워만 있으면 알아서 다 해주는 히메 2,358
  34. 34 (자체제작 움짤) 코스프레 갱뱅 (6P) 1,870
  35. 35 상상하는대로 다 되는 요즘 AI 1,637

사이트 정보

회사명 : 헬카이브 농업협동조합
사업자 등록번호 : 없음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당신

접속자집계

오늘
1,490
어제
46,746
최대
58,954
Copyright © HELLKAIV.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