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의외로 초등학교 때 영어 수업시간에 흔하게 겪는거
페이지 정보

본문
나도 학교에서는 영어 읽는법 배운적 없어서
엄마한테 따로 배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마한테 따로 배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ONEGAME님의 댓글
요즘은 당연하게 생각 하는것이 참


내가뭐냐고물으면님의 댓글
알아도 진도는 나가야지








guest000님의 댓글
ㄹㅇ 알파벳 안가르쳐주고 바로 시작임



Heudijrhw님의 댓글
기억이 하나도 안남






Oasissss님의 댓글
그렇네 생각해보니까 학교에서 따로 한적은 없네



Rock4416님의 댓글
나도 진짜 저런 꼴이어서... 2주일인가 집에서 자체 독습해서 알파벳 외워서 학교수업 겨우 따라감




SDMUAㅡ054님의 댓글
배움이없는 배움의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