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경력이 부족했던 중국인
페이지 정보

본문
이래놓고 신입이랑 경력직이 지원을 안한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ONEGAME님의 댓글
참 아이러니 해요

내가뭐냐고물으면님의 댓글
외국에서 와야하는듯










guest000님의 댓글
아니 그러면 어케 경력을 쌓냐


Heudijrhw님의 댓글
계산능력 좋네

81777711님의 댓글
미래인을 고용하고싶었던게아닝까?






Oasissss님의 댓글
저기는 인구가 많아서 더 힘들겟네


Rock4416님의 댓글
대학교나 연구소에서 일했던 사람을 원하는 거냐


challenger2님의 댓글
외국에서 경력쌓고 귀국해야 가능한 거잖아... 저게 뭔



SDMUAㅡ054님의 댓글
여나 그나 그나 여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