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신입 4명이 전부 무단결근해서 고민이라는 직장
페이지 정보
본문
휴일이라고 써두고 무단결근은 뭐야 ㅋㅋ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challenger2님의 댓글
휴일에 안나왔다고 결근이라니 모순이 쩌네요








내가뭐냐고물으면님의 댓글
휴일이 일요일인가




ONEGAME님의 댓글
그럼 언제 쉬라는 거야

agravity님의 댓글
휴일의 뜻이 뭔지 모르나







Rock4416님의 댓글
저러니 문제지

SDMUAㅡ054님의 댓글
간호사 성격 더러운건 만국공통인가?



guest000님의 댓글
아니 시바 휴일이라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