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본능에 너무 충실해진 좀비물
페이지 정보
본문
좀비가 '이성을 잃고 본능에 따라 행동한다' 라는 패턴일 경우
대부분의 좀비는 '하루종일 이불에서 한발짝도 나가지않으려는 좀비'
'바깥에 나가 인간을 먹으려다가 귀찮으니까 찬장에 있던 감자칩으로 식사를 때우는 좀비'
같은게 넘쳐나지 않을까.
패닉은 안 일어날듯.
대부분의 좀비는 '하루종일 이불에서 한발짝도 나가지않으려는 좀비'
'바깥에 나가 인간을 먹으려다가 귀찮으니까 찬장에 있던 감자칩으로 식사를 때우는 좀비'
같은게 넘쳐나지 않을까.
패닉은 안 일어날듯.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내가뭐냐고물으면님의 댓글
먹이 찾아다니는것도 이성이다

ONEGAME님의 댓글
이럴수도 있겠어요

agravity님의 댓글
사냥하러 나가도 쫄아서 돌아오는 좀비도 많은 듯




Rock4416님의 댓글
몸을 움직이면 에너지를 소모하니까 그냥 가만히 있을래

SDMUAㅡ054님의 댓글
침대와 이불의 편안함에 머물지않고 사냥하러ㅜ돌아다니는게.본능이야
배고픈 본능을 누르고 귀찮다고 침대에서 빈둥대는게 이성이고



guest000님의 댓글
그럴듯 한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