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 : 뭐? 마라톤이 망해서 1조 손실했다고? > 유머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유머 게시판

해외 소니 : 뭐? 마라톤이 망해서 1조 손실했다고?

페이지 정보

본문

소니 : 플스가격 올리면 그만이야~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profile_image

안중손님의 댓글

no_profile 3 안중손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놀랍게도 ㅈ망할 것 같은 라이브서비스 게임 하나 더 남음

profile_image

태초마을이야님의 댓글

no_profile 3 태초마을이야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듀얼센스 하나 사고싶은데 아직 안올랏나 ,,

profile_image

d27234님의 댓글

no_profile 3 d27234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저거살바에야 이젠 컴퓨터삼

profile_image

dasdasd님의 댓글

no_profile 3 dasdasd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으음 그렇구나

profile_image

뛹똙딹띩님의 댓글

no_profile 3 뛹똙딹띩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그래서올린거구나

profile_image

하효휴님의 댓글

no_profile 4 하효휴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그냥 다 올라

profile_image

인내4님의 댓글

no_profile 8 인내4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플스도 망해라

profile_image

아무나님의 댓글

no_profile 4 아무나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가격이 후덜덜하네요

profile_image

ektldhkTek님의 댓글

no_profile 5 ektldhkTek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진짜 장난아니네

profile_image

시카리오님의 댓글

no_profile 3 시카리오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하아.....

profile_image

probaeksu님의 댓글

no_profile 2 probaeksu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메모리가격이 오르니 명분이야 충분하겠네

profile_image

Terrypark님의 댓글

no_profile 3 Terrypark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얘네도 이제 막장이네

profile_image

음매님의 댓글

no_profile 6 음매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그만 올려

profile_image

꿈꾸는자님의 댓글

no_profile 10 꿈꾸는자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콘솔기기들 가격이 후덜덜해네요.

profile_image

popipu님의 댓글

no_profile 3 popipu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가격 진짜 ㅎㄷㄷ하네요

profile_image

아름다운세상님의 댓글

no_profile 11 아름다운세상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소문엔 올해 나온 거대 리메이크 게임 하나도 망했다더만...쯥

profile_image

aki1958님의 댓글

no_profile 4 aki1958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장난 아니네

profile_image

guest000님의 댓글

no_profile 8 guest000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와 이젠 그냥 100만원이네

profile_image

lIlIIIll11llIIIIIl님의 댓글

no_profile 4 lIlIIIll11llIII…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그래서 였니?

profile_image

Frogman님의 댓글

no_profile 4 Frogman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플스 안해도 죽지않아 ㅠ

profile_image

류자키1031님의 댓글

no_profile 1 류자키1031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하.. pc 겜 해야지

profile_image

모쏠러님의 댓글

no_profile 4 모쏠러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100만원이 넘어가네 ㄷㄷ

profile_image

므미미님의 댓글

no_profile 3 므미미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이리비샀나

profile_image

d123kl님의 댓글

no_profile 2 d123kl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와 저게 플스가격 맞냐?

profile_image

슬핑푸님의 댓글

no_profile 4 슬핑푸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소닉으로 봤네

profile_image

tria666님의 댓글

no_profile 4 tria666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개막장 가격이네

profile_image

Qwrz님의 댓글

no_profile 3 Qwrz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올라가기만 하네

profile_image

lIliill님의 댓글

no_profile 3 lIliill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가격 너무 비싸네

profile_image

스웁님의 댓글

no_profile 4 스웁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아따 비싸네

profile_image

tti7isym님의 댓글

no_profile 3 tti7isym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올해 나온 게임 망했다는거 뭔데 그거

profile_image

dpppp3님의 댓글

no_profile 3 dpppp3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기기팔이는 거부감이 든단 말이지

profile_image

DoIt님의 댓글

no_profile 4 DoIt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걍 컴 사죠?

profile_image

술마님의 댓글

no_profile 3 술마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엄청나구만 부담스럽다

profile_image

challenger2님의 댓글

no_profile 3 challenger2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마진을 얼마나 붙였을까?

profile_image

책읽고있음님의 댓글

no_profile 5 책읽고있음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콘솔 가격들이 거참...

profile_image

nova님의 댓글

no_profile 5 nova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플스로 메꾸는구나

profile_image

0910땡구님의 댓글

no_profile 3 0910땡구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가격들이 참

profile_image

에실리아님의 댓글

no_profile 3 에실리아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너무 비싸요 ㅠㅠ

profile_image

qweqww님의 댓글

no_profile 7 qweqww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어차피 gta6  때문에 살거라고 생각하나

profile_image

구구콘님의 댓글

no_profile 3 구구콘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비싸ㅠㅠ

profile_image

밍밍이님의 댓글

no_profile 3 밍밍이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그냥 게임 장사하네

profile_image

내가뭐냐고물으면님의 댓글

no_profile 5 내가뭐냐고물으면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마케팅같은건

profile_image

gqehag님의 댓글

no_profile 5 gqehag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마라톤이 뭐지

profile_image

bazin님의 댓글

no_profile 4 bazin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차리리 책을 읽고 말지

profile_image

ASDFADA님의 댓글

no_profile 3 ASDFADA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그만 좀 올려라

profile_image

hideeee님의 댓글

no_profile 7 hideeee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안 사면 그만이야~~

profile_image

세자님의 댓글

no_profile 3 세자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비싸네요

profile_image

Rock4416님의 댓글

no_profile 25 Rock4416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전자제품이 점점 비싸짐

profile_image

wdnljqsilq님의 댓글

no_profile 3 wdnljqsilq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뭐가 저리 높냐..

profile_image

akai님의 댓글

no_profile 3 akai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계속 올라 ㄷㄷ

profile_image

카메로님의 댓글

no_profile 4 카메로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이젠 pc버전을 사야지 머

profile_image

SDMUAㅡ054님의 댓글

no_profile 4 SDMUAㅡ054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ㅅ스팀만이 답이다

profile_image

달부그님의 댓글

no_profile 3 달부그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계속 올라 미치겟네

profile_image

게인쓰님의 댓글

no_profile 4 게인쓰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엄청 비싸네

profile_image

Dol9님의 댓글

no_profile 1 Dol9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콘솔을 사야할 이유가 사라진거.

profile_image

pact님의 댓글

no_profile 4 pact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비싸 비싸

profile_image

fgrtff님의 댓글

no_profile 3 fgrtff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항상 이기는 전략 ㅋㅋ

profile_image

wwwera님의 댓글

no_profile 4 wwwera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응 안사면 그만이야.

Total 5,529건 63 페이지
유머 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추천 날짜
4041 해외 no_profile 44 나이팅게일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198 0 05-20
4040 국내 no_profile 44 나이팅게일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213 0 05-20
4039 국내 no_profile 44 나이팅게일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173 0 05-20
4038 국내 no_profile 44 나이팅게일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201 0 05-20
4037 국내 no_profile 4 슬핑푸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245 0 05-20
4036 국내 no_profile 4 슬핑푸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217 0 05-20
4035 국내 4 K2341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196 0 05-20
4034 국내 no_profile 4 xasfg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335 0 05-20
4033 국내 no_profile 4 xasfg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335 0 05-20
4032 해외
주객전도 댓글 59
4 K2341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336 0 05-19
4031 해외 4 K2341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362 0 05-19
4030 해외 4 K2341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348 0 05-19
열람중 해외 14 쿠아가타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367 0 05-19
4028 해외 no_profile 7 헬태식이돌아왔구나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524 0 05-19
4027 해외 no_profile 7 헬태식이돌아왔구나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362 0 05-19
4026 해외 no_profile 7 헬태식이돌아왔구나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419 0 05-19
4025 해외 no_profile 7 헬태식이돌아왔구나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398 0 05-19
4024 해외 no_profile 7 헬태식이돌아왔구나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374 0 05-19
4023 해외 no_profile 6 자게글은짤이필수라고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363 0 05-19
4022 해외 no_profile 6 자게글은짤이필수라고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255 0 05-19
4021 국내 no_profile 6 자게글은짤이필수라고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344 0 05-19
4020 해외 no_profile 6 자게글은짤이필수라고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326 0 05-19
4019 해외 no_profile 7 헬태식이돌아왔구나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333 0 05-18
4018 국내 no_profile 3 불량시민맨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476 -1 05-18

검색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주간 인기글

전체보기
  1. 1 (초스압) 옛 전여친이자 현 섹파와의 대화내역 7,769
  2. 2 유명 인플루언서의 뒷계정 6,387
  3. 3 서양 구미호 코스튬 (feat 여자없고 여우) 5,197
  4. 4 북유럽 하면 사우나지 4,952
  5. 5 Nocon74 4,887
  6. 6 난교가 꼴리는 이유 4,878
  7. 7 커플 스와핑 클럽에서 열정적인 3인조 여자친구가 다른 남자의 사정 도구가 되다 4,788
  8. 8 존나 자극적인 스시녀 4,366
  9. 9 교외에 차 몰고 나가서.... 4,260
  10. 10 방좀정리해달라는 레딧녀 4,149
  11. 11 Wc찾은 바이킹녀들 4,008
  12. 12 구슬팬티 입은 D컵녀가 안마기까지 써가며 하는 섹스 3,784
  13. 13 동안녀의 벗방 3,781
  14. 14 어디까지 넣어봤니? 3,604
  15. 15 스트립쳇에서 자위하는 귀여운 스시녀 3,587
  16. 16 완벽하고 거대한 가슴을 가진 전직 그라비아 아이돌의 집을 방문했어요. 그녀는 잡지 표지 모델이기도 했죠. 우리는 은밀하게 사랑을 나눴어요 3,458
  17. 17 샤워하고 일본 미녀 미나미 아이와 섹스 3,440
  18. 18 안경에 정장 까지 입은 OL녀가 침대에서.... 3,334
  19. 19 그래도 마지막까지 파밍한다 3,322
  20. 20 더위를 이겨 내는 댄스 3,220
  21. 21 뒤치기 꼴리는 이유 3,215
  22. 22 슌 수영복 개잘나왔네 3,194
  23. 23 예쁜 유부녀들만 따먹고 다니는.... 3,049
  24. 24 마치 작가님 코스프레 한거... 2,920
  25. 25 마왕님의 섹스 2,905
  26. 26 월드컵 섹스 2,891
  27. 27 합을 잘 맞추는 여자들과의 섹스 2,830
  28. 28 육덕 코스프레 2,687
  29. 29 티배깅(Tea-bagging)이란? 2,603
  30. 30 노콘74는 사랑입니다 2,561
  31. 31 가슴이 풍만한 L컵 여성은 남자를 두려워하지만 에로틱한 것에 관심이 많아 용기를 내어 그들을 만나러 갔다 2,559
  32. 32 동양계 포르노 배우가 백인 중년 아조씨와 떡을 치는..... 2,400
  33. 33 스마트폰 촬영으로 sns 벗방 하는 처자 2,379
  34. 34 그냥 퇴근을 기다리면서 2,361
  35. 35 누워만 있으면 알아서 다 해주는 히메 2,143

사이트 정보

회사명 : 헬카이브 농업협동조합
사업자 등록번호 : 없음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당신

접속자집계

오늘
41,672
어제
36,696
최대
58,954
Copyright © HELLKAIV.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