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소니 : 뭐? 마라톤이 망해서 1조 손실했다고?
페이지 정보
본문
소니 : 플스가격 올리면 그만이야~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ektldhkTek님의 댓글
진짜 장난아니네


probaeksu님의 댓글
메모리가격이 오르니 명분이야 충분하겠네

Terrypark님의 댓글
얘네도 이제 막장이네






guest000님의 댓글
와 이젠 그냥 100만원이네

lIlIIIll11llIIIIIl님의 댓글
그래서 였니?











tti7isym님의 댓글
올해 나온 게임 망했다는거 뭔데 그거




challenger2님의 댓글
마진을 얼마나 붙였을까?








내가뭐냐고물으면님의 댓글
마케팅같은건






Rock4416님의 댓글
전자제품이 점점 비싸짐

wdnljqsilq님의 댓글
뭐가 저리 높냐..



SDMUAㅡ054님의 댓글
ㅅ스팀만이 답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