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일본에서 파견사원이 중간에 떼어먹히는 돈
페이지 정보
본문
파견사원이 삥땅당하는 금액이 연간 약 30조엔.
파견법이 개악된지 15년이 지났으니까 대충 450조엔 이상의 돈이 뺏기고 있다는 말.
이건 원래 급료에 포함되어야 할 돈이었다.
이렇게 뜯기는데 불황이 끝날 리가 없다.
파견법이 개악된지 15년이 지났으니까 대충 450조엔 이상의 돈이 뺏기고 있다는 말.
이건 원래 급료에 포함되어야 할 돈이었다.
이렇게 뜯기는데 불황이 끝날 리가 없다.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dododochi님의 댓글
우린 저기보다 더 하겠죠




내가뭐냐고물으면님의 댓글
뜯기는게 아니라 싸게









guest000님의 댓글
어마어마하게 떼가는구나


Heudijrhw님의 댓글
일본의 경제의 축




Rock4416님의 댓글
인턴이나 파견은 진짜 존재해서는 안 되는 제도다



SDMUAㅡ054님의 댓글
파견직은 진짜 더러운 꼼수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