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애국가로 웃겨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본문
애국가 애드립 논란
이거 웃기려고 하는건가...
애드립이 계속 나옴....
박수쳐서 강제 종료
안끝남.....
결국 사과문 엔딩
댓글목록



ONEGAME님의 댓글
이건 좀 아니다 싶군요









Rock4416님의 댓글
그냥 부르면 되지


challenger2님의 댓글
너무 오바해서 문제가 됐군요




Norwaywhy님의 댓글
욕심이 과했던거같음
깔끔라게 사과하던데

Asdf529529님의 댓글
애국가 애드립 과한건 좀




Terrypark님의 댓글
아무리 그래도 애국가가 장난칠 노래냐?
그런다고 노래 잘해보이지도 않는다




leafhesse님의 댓글
그냥 무던하게 부르지


내가뭐냐고물으면님의 댓글
저게 누군데여






SDMUAㅡ054님의 댓글
왜 애국가를 불렀는데 욕들어먹는지 납득했다








HellkaiVmaster님의 댓글
노래자랑이 아닌데

qutername님의 댓글
뭔가뭔가하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