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 네놈 때문에 몇명의 인간이 죽어나갔다고 생각하는거냐!?
페이지 정보
본문
이자식~!!!!(진짜로 이름까지 외우고 있어서 할말없음)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Asdf529529님의 댓글
저걸 다 기억하는것도 레전드네






Deceiver님의 댓글
많이도 죽였네



Rock4416님의 댓글
책임감이 있는 사람이라


maddog95님의 댓글
할말없는 상황 ㅋㅋ






leafhesse님의 댓글
다 기억하고있는건 신기하네

내가뭐냐고물으면님의 댓글
개 소름돋는 기억

challenger2님의 댓글
저걸 다 기억한다는게 더 무섭다







SDMUAㅡ054님의 댓글
꼭 할말없으면 화내더라





guest000님의 댓글
할말 없으니까 소리지르는거봐




HellkaiVmaster님의 댓글
다음 대사를 못치게 하네 ㅎㅎ




qutername님의 댓글
대단할 따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