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나이들면 게임 안 하는 이유
페이지 정보

본문
댓글목록

probaeksu님의 댓글
게임하면 주는 도파민보다 보는 도파민이 더나오는듯
아니면 그냥 쇼츠보거나






ONEGAME님의 댓글
그냥 하루가 피곤해요




ironmask34님의 댓글
이젠 피곤해서 힘들어





ektldhkTek님의 댓글
다들 똑같구나






lIlIIIll11llIIIIIl님의 댓글
피곤해






guest000님의 댓글
체력도 떨어지고...시간도 없고






lalalaqa님의 댓글
뭔가 새로운걸 하기가 점점 빡세지는건 맞는거 같아. 가끔 게임해도 옛날거만 돌리고....


feelsogood님의 댓글
체력이 부족해서



leafhesse님의 댓글
체력이 너무없나보네 저정도는

Rock4416님의 댓글
지쳐서 놀지도 못하지



qutername님의 댓글
다 이유가 있죠






내가뭐냐고물으면님의 댓글
마음에서 우러나야지









forthelime님의 댓글
뭘 하든 피곤할 나이가 오긴 하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