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나 아시안 게임 나갈 뻔 핬던 썰 푼다
페이지 정보

본문
롤이란 게임이 유명하다길래 해보려고 설치하다 오래 걸리길래 재미 없어서 말았는데
전번 아시안게임에 롤도 선정 됐잖아?
그때 설치해서 했었다면 내가 나갔을 가능성도 있었단 얘기 아니냐? ㅋ
많이 아쉽더라 ㅎ
전번 아시안게임에 롤도 선정 됐잖아?
그때 설치해서 했었다면 내가 나갔을 가능성도 있었단 얘기 아니냐? ㅋ
많이 아쉽더라 ㅎ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feelsogood님의 댓글
아시안게임에 롤이라니... 진짜 신기하긴 함



Rock4416님의 댓글
프로 게이머가 아무나 하는 거냐 ㅋㅋㅋ







내가뭐냐고물으면님의 댓글
아 그런아쉬움 많지







forthelime님의 댓글
근데 곧 폐지 될거 같은데 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