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지하철 민폐인데 뭐라 할 수 없었던 상황
페이지 정보

본문
아... 이건 이 악물고 외면 해줘야 함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ONEGAME님의 댓글
그 느낌이 있었나 봐요



헬태식이돌아왔구나님의 댓글의 댓글
아랫쪽은 무서워서 못본척 함 ㅋㅋ





leafhesse님의 댓글
얼마나 서럽게 울었길래



내가뭐냐고물으면님의 댓글
조용히 보고만

Terrypark님의 댓글
막짤 같으면 조용히 감상


Rock4416님의 댓글
못 본척 해야지





ektldhkTek님의 댓글
아래는 발로 차야하는 거 아님?


dododochi님의 댓글
막짤은 실젠가? 좋은데
















challenger2님의 댓글
무슨 사정이 있을거란 생각에 다들 이해해줬나


guest000님의 댓글
사연이 궁금하긴 하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