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서양에서 말하는 디스토피아
페이지 정보

본문
...어? 그거 한...국...?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Rock4416님의 댓글
뭐 덕분에 한국은 전산화 쉽게 된 편이지

ONEGAME님의 댓글
장단점이 있어요

내가뭐냐고물으면님의 댓글
이미 큰정부가 왓다


















leafhesse님의 댓글
완전 한국이자나

Hunters1님의 댓글
한국이넹





guest000님의 댓글
뭐야 평범한 한국이잖아



Cocoring님의 댓글
이미실행하고있네


SDMUAㅡ054님의 댓글
세상이 흑백으로만 돌아가는건 아니지



fiklsasz님의 댓글
어 ~ 다른 나라는? 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