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유가지원금을 못받아서 억울하다
페이지 정보

본문
진짜 많이 받아야할 사람들은 정작 못받는거 같던뎅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내가뭐냐고물으면님의 댓글
누가 그러냐





pp0p0pp0님의 댓글
그냥 자랑하는거지

lIlIIIll11llIIIIIl님의 댓글
알고보니 기간이?

leafhesse님의 댓글
개큰가봐



guest000님의 댓글
ㄹㅇ 못받는게 더 부러움 부자라는 거니까

00000asd님의 댓글
못받으면 억울하지



Cocoring님의 댓글
너무부럽네




SDMUAㅡ054님의 댓글
응? 속옷은 원래 불편한게 아니었어??


fiklsasz님의 댓글
그렇네요 ㅎㅎ


Terrypark님의 댓글
유가지원금 못받는 사람들이
오히려 살기 좋은 나라가 여기 아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