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일본 초등학교 급식 풍경
페이지 정보
본문
급식 먹을 때 말 못하는 건 여전해?
라고 아들에게 물어보자 앞을 보고 조용히 먹는 규칙은 입학한 뒤로 계속 바뀌지 않았다고 한다.
다만 항상 마음속으로
'맛있어, 너무 맛있어'
'뭐야 이 부드러움은!'
'이건 한 그릇 더 시킬 수밖에 없어'
같은 말을 한다고.
초3이 고독한 미식가 놀이라니 이 무슨 취향
라고 아들에게 물어보자 앞을 보고 조용히 먹는 규칙은 입학한 뒤로 계속 바뀌지 않았다고 한다.
다만 항상 마음속으로
'맛있어, 너무 맛있어'
'뭐야 이 부드러움은!'
'이건 한 그릇 더 시킬 수밖에 없어'
같은 말을 한다고.
초3이 고독한 미식가 놀이라니 이 무슨 취향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Asdf529529님의 댓글
귀엽다

guest000님의 댓글
안그러면 너무 떠드나?


agravity님의 댓글
재미있게 먹는다




Redpop12님의 댓글
일본답다고 해야하나

Rock4416님의 댓글
밥 먹을 때 떠들지 못하게 하나


HellkaiVmaster님의 댓글
오 이런 문화가 있군요









sweetredbean님의 댓글
아주 리액션이 좋구만



cnrtlsen7님의 댓글
겉으로 표현을 못하는구나

Terrypark님의 댓글
고독한 미식초딩 귀엽네








joyboy9699님의 댓글
역시 일본은 애들도 고독한 미식가 이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