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운전면허 시뮬레이터로 사람을 치었다
페이지 정보
본문
오늘 운전 면허 교습소 시뮬레이터로 두사람을 치어죽였다.
처음에는 오토바이를 탄 성인 남성을 교관과 함께 폭소하면서 처버렸고
그 다음에는 아이를 치고 말았는데
그 때는 '아이만큼은 치고싶지 않았어...' 라고 진지하게 후회하고 있으니까
'어른도 치면 안됩니다' 라고 가르쳐주었다. 몰랐다.
처음에는 오토바이를 탄 성인 남성을 교관과 함께 폭소하면서 처버렸고
그 다음에는 아이를 치고 말았는데
그 때는 '아이만큼은 치고싶지 않았어...' 라고 진지하게 후회하고 있으니까
'어른도 치면 안됩니다' 라고 가르쳐주었다. 몰랐다.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81777711님의 댓글
운전히면 안되는 사람



Terrypark님의 댓글
아이 말고 다른 사람들은 쳐도 된다는 마인드?













마이너스포인트뭐냐님의 댓글
미친놈이넼ㅋㅋㅋ
무슨 GTA하는줄 아나








lIlIIIll11llIIIIIl님의 댓글
맞긴해

Rock4416님의 댓글
어른도 죽는다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