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가장 먹기 싫은 부대찌개 색깔
페이지 정보

본문
3번 4번은 벽느껴지네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novelhun님의 댓글
1,7 빼면 다 비주얼이 개 극혐인데..





wudueudu님의 댓글
파란색






guest000님의 댓글
민트랑 핫핑크는....




Mmmmm123456님의 댓글
핫핑크는 비트넣은건가


Rock4416님의 댓글
파란색 진짜 이질적이지. 보라색은 해외 요리 보면 비트 때문에 간혹 있음









lIlIIIll11llIIIIIl님의 댓글
오우..





retakeme님의 댓글
3,4번이 가장별로네요




Davi1037님의 댓글
그냥 안먹고 말레요;;;

HellkaiVmaster님의 댓글
걍 민트는 사라져버려어어엇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