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오뚜기 피자 개발팀장이 먹는 피자량
페이지 정보

본문
그냥 피자를 좋아하시는거였다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wudueudu님의 댓글
종겠다

Norwaywhy님의 댓글
확실히 냉동식품은 피자만한게 없긴하건데



guest000님의 댓글
근데 냉동피자 맛있음




Mmmmm123456님의 댓글
피자좋아하는사람한텐 그냥 천국


Rock4416님의 댓글
음식 개발하는 사람들은 살이 찔 수밖에 없더라











lIlIIIll11llIIIIIl님의 댓글
확실하시다








HellkaiVmaster님의 댓글
이건 찐으로 좋아해야 먹을 수 있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