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러시아에서 공산 혁명이 터질 수 밖에 없었던 이유
페이지 정보

본문
저 정도면 고의로 망한거라고 봐도....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ONEGAME님의 댓글
확실히 망해도 예전에 망할것 같았는데


guest000님의 댓글
저정도로 가져가니...







lIlIIIll11llIIIIIl님의 댓글
정해진...


IllIIIllIllllIllIIlI님의 댓글
고의로 망햇네




leafhesse님의 댓글
일어날수밖에 없네



pp0p0pp0님의 댓글
소모품으로 보고 있잖아ㅣ....지금도









Rock4416님의 댓글
악랄한 일본 세금보다도 더 했던 러시아 제국


HellkaiVmaster님의 댓글
최소한 먹고 살게는 해줘야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