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무협지 클리셰를 바라보는 또다른 시선
페이지 정보

본문
아... 신병이기는 무기빨 세우는 놈들이고, 영약은 로이더구나 ㅋㅋㅋ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Davi1037님의 댓글
의도치 않게 빨간약을 먹은 느낌.....







ONEGAME님의 댓글
관점이 다르긴 하군요




guest000님의 댓글
어...로이더긴 하지

Rock4416님의 댓글
깨달음 없이 그냥 내공으로 경지에 오른 허접~

HellkaiVmaster님의 댓글
노력보다는 기연이군









lIlIIIll11llIIIIIl님의 댓글
음.. 그렇게 볼수 있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