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컴퓨터 램은 16GB면 충분해요
페이지 정보
본문
댓글목록





ironmask34님의 댓글
다다익RAM 다다익DISK 등등 PC 스펙은 무조건 다다익선이지

challenger2님의 댓글
그러기엔 요즘 너무 오른 램값


lIlIIIll11llIIIIIl님의 댓글
다다익램 ㅇㅈ





Rock4416님의 댓글
다다익램이지





dolmaengi님의 댓글
램값 비싼 요즘에는 부담될 거 같네요

Kunbauer님의 댓글
이젠 너무 비싸요 ㅠㅠ


dkwndkzk님의 댓글
128은 과한데


powerheli님의 댓글
요샌 32기가램 사기도 벅차서





ONEGAME님의 댓글
지금은 할수 없는 수준이라서



guest000님의 댓글
16이면 충분하지만 128을 쓰지






SDMUAㅡ054님의 댓글
램 너무 비싸 ㅜㅜ




rnehwyqh1님의 댓글
저건 예전이고 32는되어야




내가뭐냐고물으면님의 댓글
비쥐는 뭐냐

pp0p0pp0님의 댓글
요즘은 32기가 인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