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뭘 시작 하기에 참 애매한 나이라 슬프다
페이지 정보

본문
인생이 2번 있는 것도 아니고 늦었다고 체념하다 죽는 것 보다야 의지를 가지고 도전하는 정신이 훨씬 나음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ONEGAME님의 댓글
나이가 참 미묘하게 걸려

guest000님의 댓글
그래 걍 하는거지








SDMUAㅡ054님의 댓글
애매하다고했지 못한다고안했다
버럭 급발진 하는걸보니 도둑이 제발저리듯이
본인이 생각해도 불안한듯










Rock4416님의 댓글
KFC 할배 봐라 늙어도 잘하면 성공하더라

내가뭐냐고물으면님의 댓글
인중은 왜때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