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정신병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기
페이지 정보

본문
"아..., 정병 올 거 같다"(X)
"아.... 정병 간다!"(0)
"아.... 정병 간다!"(0)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젠야타의모래시계님의 댓글
능동적 내가간다

agravity님의 댓글
저런 생각을 아무나 할 수 없네

Rock4416님의 댓글
이미 미친 거 같은데





헬태식이돌아왔구나님의 댓글의 댓글
정병이 올것 같은 마인드(X)
정병에 갈것 같은 마인드(0)










joyboy9699님의 댓글
정신병: 오지마!!

헬태식이돌아왔구나님의 댓글의 댓글
그건 너무 부정적 대처인듯 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