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전] 대마인 작가가 그린 원피스 나미
페이지 정보
본문
내 기준 여전히 꼴리는 그림체의 나미라 생각함.
솔직히 본가 나미보다 훨 나은 것 같음.
솔직히 본가 나미보다 훨 나은 것 같음.
추천2 비추천0
댓글목록

5578065472님의 댓글
잘보고갑니다



novelhun님의 댓글
진짜 고전 짤 그 자체네 새로 그린건 없으려나 ㅋㅋ





ONEGAME님의 댓글
잘 봤습니다







Pygmalion님의 댓글
잘봤습니다.
그런데 뭔가 부족해보인다.














toca0123456님의 댓글
실력 한번 확실하시네 ㄷㄷ



qpwleadasjk님의 댓글
옛날그림체 추억돋네



returnagain님의 댓글
작가의 그림체는 지문급으로 확인되네

nunnunna님의 댓글
뭔가 좋네요


ㅈㄹㄷㅈㄹㅈㄷㄹㅈㄷㄱ님의 댓글
나미가 최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