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를 비하하는 말은 왜 꼴린걸까?
페이지 정보
본문
첫번 째 짤은 오이스터의 불인간적 연회, 두번째 짤은 네로마신의 '공주기사의 개천박한 패배인생'입니다.
'여자 주제에 기어오르면 이 꼴 나는거라고' 라는 말에 '남자랑 자지가 무섭다면서도 절정까지 가버리는 자신에 한탄하는 여주 레나
'여자란 본질이 남자의 노예에 불과하거든! 남자에게 순종하기 위해 보지가 달린 거다'란 말에 여자를 깎아내리는게 분하다면서도 기분 좋다는 여주
'여자 주제에 기어오르면 이 꼴 나는거라고' 라는 말에 '남자랑 자지가 무섭다면서도 절정까지 가버리는 자신에 한탄하는 여주 레나
'여자란 본질이 남자의 노예에 불과하거든! 남자에게 순종하기 위해 보지가 달린 거다'란 말에 여자를 깎아내리는게 분하다면서도 기분 좋다는 여주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5578065472님의 댓글
잘보고갑니다


toca0123456님의 댓글
이런거 재밌는데? 좋네용


Revelion님의 댓글
상대를 파괴시키는데서 오는 희열

qwdfaaje1님의 댓글
ㅋㅋㅋ 잘봤어요 감사여


ngison18님의 댓글
현실에서 못하는게 개꼴이져 ㅋㅋ

sexwith11223344님의 댓글
현실에서 하려면 지나치게 많은 돈이 있어야 하기 때문에…



hani1234님의 댓글
이런거 개꼴리긴해

ㅈㄹㄷㅈㄹㅈㄷㄹㅈㄷㄱ님의 댓글
정복감

aassdd00님의 댓글
ㅅ그러게..











sisbwj2033님의 댓글
아 좋다 ㅋㅋ


Somesome님의 댓글
잘 보고 갑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