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요새 중국 소설은..쭈욱 늘리기인가..
페이지 정보
본문
특히 회귀물은 레파토리 무한반복에 진행이..10분에 1인듯..
선협은 그나마 진행이 되는데 과거 선협과 다르게
별의별거 다 집어넣어서 분량늘리고..
진짜 학사신공이 양반이고 바이블이었던같다..
선협은 그나마 진행이 되는데 과거 선협과 다르게
별의별거 다 집어넣어서 분량늘리고..
진짜 학사신공이 양반이고 바이블이었던같다..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IllIIIllIllllIllIIlI님의 댓글
중국거는 분량 존나많아





simpsons님의 댓글
중국 웹소설 시장도 한국이랑 상황이 크게 다르지 않은가 보네
우리나라 작가들도 돈을 벌려고 연금 소설처럼 완결을 안 내고 질질 끄는 경우가 많잖아
결국 시장 전체가 무너져 내리고 있는 느낌인데 이게 웹소설이라는 장르 자체의 한계인가 싶어
좋아했던 웹소설이 얼마 못 가 망할 거 같아 씁쓸해



bluebird1019님의 댓글
어디든 연금화하는듯

Nickname님의 댓글
한 번 인기 얻으면 충성독자들만으로도 장사는 되니깐
신작이 성공한다는 보장도 없고

내가뭐냐고물으면님의 댓글
연금타먹을라거

Chocolate님의 댓글
그냥 시간때울려고 읽는데 재미라도 있게 늘리던가


로또당첨되고싶다님의 댓글
중국만 그런 건 아니고
인기끌고 연금화하는 소설 많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