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 이거 왜 재밌음?
페이지 정보
본문
요새 다크엘프는 주사위 사기꾼 보고 있음
분명히 아무 기대없이 그냥 편한 마음으로 보고 있는데
은근 잘 쓴 글이라 계속 정주행 하고 있음
내가 원래 이 작품 기대 안 한 이유가
작가가 초창기에 쓴 강철의 용병에 데여가지고
그 이후로는 이 작가가 쓴 글은 쳐다도 안 봤음
근데 이 작품 보니까
분명히 성장하는 작가라는 게
오리너구리마냥 존재하는 존재구나 싶었음
이 작가의 강철의 용병은
내용이 지루하고 현학적인건 둘째 치고
소설에 등장하는 인물들이 무슨
마네킹에다가 얼굴에 led패널 붙이고
두부에 ai 내장해서 무슨 역할 놀이 하듯이 밋밋했는데
이번 다크엘프는 주사위 사기꾼은
인물들이 하나같이 개성이 넘치다 못해 살아있음
미궁물 좋아하는데
겜바바 보다는 좀 더 정통 dnd 판타지 같은 거 좋아하시면
다크엘프는 주사위 사기꾼 추천함
아 근데
번역작 고블린 중증중독이나 나는 고블린 슬레이어가 아니다 만큼
정통 dnd 미궁물정도는 아님
분명히 아무 기대없이 그냥 편한 마음으로 보고 있는데
은근 잘 쓴 글이라 계속 정주행 하고 있음
내가 원래 이 작품 기대 안 한 이유가
작가가 초창기에 쓴 강철의 용병에 데여가지고
그 이후로는 이 작가가 쓴 글은 쳐다도 안 봤음
근데 이 작품 보니까
분명히 성장하는 작가라는 게
오리너구리마냥 존재하는 존재구나 싶었음
이 작가의 강철의 용병은
내용이 지루하고 현학적인건 둘째 치고
소설에 등장하는 인물들이 무슨
마네킹에다가 얼굴에 led패널 붙이고
두부에 ai 내장해서 무슨 역할 놀이 하듯이 밋밋했는데
이번 다크엘프는 주사위 사기꾼은
인물들이 하나같이 개성이 넘치다 못해 살아있음
미궁물 좋아하는데
겜바바 보다는 좀 더 정통 dnd 판타지 같은 거 좋아하시면
다크엘프는 주사위 사기꾼 추천함
아 근데
번역작 고블린 중증중독이나 나는 고블린 슬레이어가 아니다 만큼
정통 dnd 미궁물정도는 아님
추천2 비추천0
댓글목록





kmlovc89님의 댓글
필력이 우상향하는 작가는 드문데







Unknown320님의 댓글
흐음... 들어본적 없는데 한 번 찍먹해볼까말까





null2002님의 댓글
그래도 필력은 믿고 볼만한 작가중에 한명이었던거로 기억하는데..



nzpwbll1stwnnr님의 댓글
못 쓴다고 생각하는 작가였는데 이건 함 봐야겠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