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적당히 해야지
페이지 정보

본문
올려주는게 어디냐 라고 하기에는
너무 옛날이고 흔하고 가치가 없는데
가격도 그렇고..
이걸 안지우고 방치하는게 맞는것인지 참..
너무 옛날이고 흔하고 가치가 없는데
가격도 그렇고..
이걸 안지우고 방치하는게 맞는것인지 참..
추천5 비추천1
댓글목록








null2002님의 댓글
너무 대충 올리는거랑 가격도 비싼거랑.. 참 저런거 받는사람이 잇으려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