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약먹마 완결이 핫이슈구만
페이지 정보
본문
근데 대충 들어보니 여기서 완결날 게 아닌 게 완결났다고 들은 것 같네.
뭔가 이때까지 계속 버티고 존버해서 안 봐왔는데
느낌이 쎼한 게 용두사미가 아닐까 하는 걱정이 좀 드네...
그래도 우리나라 소설 중에서 이런 장편은 드문데 작가분 대단하시네.
뭔가 이때까지 계속 버티고 존버해서 안 봐왔는데
느낌이 쎼한 게 용두사미가 아닐까 하는 걱정이 좀 드네...
그래도 우리나라 소설 중에서 이런 장편은 드문데 작가분 대단하시네.
추천0 비추천1
댓글목록




Invictus님의 댓글
외전은 계획은 있지만 나올려면 시간이 걸리듯.








stromcrew님의 댓글
엉? 나쁘지 않게 끝났음 복선 회수도 거의 다 되고



아브라카다브라마님의 댓글
축하합니다.


dkajdkasjdkasdj님의 댓글
진짜 완결이군

